본문 바로가기

Cool

갤럭시노트 플립커버 불량

 

구입한지 일주일 만에 제품이 이렇게 되었다~~... ㅡ,.ㅡ

겔럭시 노트 구입과 동시에 애지중지 사용했는데....

구입처에 글 보니 나만 이런게 아니더만....

그리고 조기 단종....

 

더 열받는건...

삼성정품이라 삼성쪽에 A/S 받으라고 한다..

그래서 전화 했더니....

현재 교환할 물건은 없고...

제품 하자인지...  정품인지 확인한다고 물건과 영수증 들고 내방하라신다.....

 

교품도 없는데 내방이라니...... ㅡ,.ㅡ

접수만 해 놓고 교품있을때 해 주면 안돼겠냐고 문의 했더니....

안된된다..... ㅡ,.ㅡ

 

그럼 택배나 등기로 보낼테니 해 달라고 해도 안된단다....

조금 진상을 떨어 등기로 접수 하기로 했다...

 

제발 역지사지라고....

당신들 같으면 이것 하나 때문에 근처에도 없는 A/S 센터방문하러 뙤약빛에 다니고 싶겠냐고~~~

진상을 떨어야 고객대접해주는 더러운 세상... ㅡ,.ㅡ

 

 

 

교품으로 받으면 머 하겠냐구요~~~~

몇일 지나면 또 떨어질께 뻔함~~!!!

이건 불량이 아니라~~~  하자임....  제품 개발상의 하자~~~.... ㅡ,.ㅡ